top of page
더종로빈대떡 메뉴


전 종류
종로 모듬전
동그랑땡, 육전, 표로 전, 새송이 전, 애호박전, 동태전, 깻잎 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5,000

파절이 부챗살 육전
프리미엄 블랙 앵거스 냉장육 부챗살에 계란물을 입혀 구워서 부드럽고 담백한 맛이 납니다.
₩10,000

해물파전
강황가루로 숙성된 부침 반죽에 쪽파, 당근, 양파, 신선한 해물을 넣고 바로 부침을 만듭니다.
₩12,000

왕새우전
21~25미 왕새우를 반으로 갈라 계란물을 입혀 부침을 만듭니다. 간단한 안주로 추천드립니다.
₩15,000

녹두빈대떡
국내산 녹두를 곱게 갈아 김치, 숙주, 고사리, 돼지고기 등을 넣어 기름에 튀기듯 익혀낸 부침입니다.
₩12,000

동태전
연안 부두에서 직접 구매해온 동태살에 간수를 한 다음 소금에 절여 계란물을 입혀 만드는 부침입니다.
호박전
하루 소금에 절여 놓은 애호박을 계란 물에 입혀 만드는 부침입니다.두부전
시장 손두부를 큼직하게 썰어 약간의 간을 한 다음 계란 물에 입혀 만드는 부침입니다.감자전
강판에 직접 감자를 갈아 바삭하게 익혀낸 전 입니다.
깻잎전
찹찹이잎만을 사용해서 동그랑땡 반죽을 안에 넣어 계란물을 입혀 만드는 부침 입니다.김치전(고기,해물중 택1)
잘 숙성된 묵은지를 저희 종로 숙성 부침 반죽에 비벼서 프라이팬에 잘 구워낸 전입니다.야채부추전
신선한 부추에 비법 부침 양념을 청양 고추를 쫑쫑 넣어 바삭하게 부쳐낸 부침입니다.시골 시래기 바지락전
시래기의 고소함과 바지락의 짭조름한 맛의 조화가 일품입니다.

메인 찌개류
생고기 고추장 찌개
감자, 애호박, 생고기, 고추장, 대파, 당근, 두부 등을 넣고 푹 끓여 국물이 진하고 시원해 소주 안주로 추천드립니다.
돼지 김치찌개
국내산 묵은지와 생고기에 멸치육수를 넣어 푹 끓여 시원하고 칼칼한 맛을 자랑합니다.
두부젓국(지리)
새우젓으로 국물 맛을 잡고 각종 야채육수를 같이 끓여 시원하고 깔끔한 술안주로 추천드립니다.

간편한 찌개류
육개장 전골
입맛 없을 때 드시면 아주 좋고 술안주와 해장으로 아주 좋은 육개장 전골입니다.백합탕
신선한 백합에 청양 고추와 각종 야채를 넣고 같이 끓여 시원 칼칼한 맛을 자랑합니다.국물 번데기탕
예전에 수봉공원에서 드시던 그 맛과 똑같은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간단한 국물 안주로 추천드립니다.
부산 어묵탕
부산어묵을 넣고 멸치 육수 국물에 푹 끓어 먹는 간단하고 편안한 술안주입니다.
생고기 육회류
국내산 육사시미
국내산 생고기만을 고집하며 근막을 모두 제거해 쫄깃한 살덩어리 육 생선회만을 제공합니다.
국내산 육회
직접 만든 과육 소스로 육회를 버무리며 대구에서 직접 짠 참기름으로 고소함을 더한 육회입니다.

생선구이류
담백한 박대구이
생선 비린내가 없고 맛은 가자미와 비슷한 담백하고 깔끔한 술안주입니다. 간단한 안주로 추천드립니다.
삼치 구이
연안 부두에서 직접 장을 봐 통통한 삼치만 손님상에 올려 드립니다. 삼치는 고등어보다 담백한 맛입니다.
노르웨이 고등어 구이
고등어는 무조건 노르웨이가 맛있다고 생각합니다. 기름진 생선구이를 원하시는 고객님께 추천드립니다.뱅토돔(새끼참돔)구이
제주도 연안에서 잡히는 뺑코돔이라는 방언으로 불리며 맛은 반건조 한 생선의 담백하고 깊은 풍미입니다.
주방장 특선 요리류
계란말이
계란물을 계란에 걸러 곱게 만든 후 각종 야채를 넣고 돌돌 말아 그 위에 케첩, 마요를 뿌린 안주입니다.
골뱅이 소면 무침
최고급 유동 골뱅이, 야채, 비법소스를 넣고 소면과 함께 새콤달콤하게 비벼 드시는 골뱅이 소면입니다.
두부 김치
국내산 묵은지와 생고기를 같이 넣고 푹 익힌 다음 두부와 함께 곁들여 먹는 아주 맛있는 안주입니다.
머릿고기(편육)
순대골목에 머릿고기 장인 할머니의 맛! (정말 맛있는 족발을 식혀서 먹는 맛입니다.)
우삼겹 쫄면
풍미 가득한 우 삼겹 볶음을 매콤한 쫄면에 곁들여 먹는 일품안주입니다!
꼬막 무침
자숙 꼬막을 새콤달콤한 양념에 버무려 먹는 일품 안주입니다.

계절안주류
굴 전(11월~2월)
11월부터 2월 까지는 굴이 살이 차오라 향이 강하게 느껴질 때입니다! 꼭 추천드립니다.

시원한요리&마른안주
도토리묵사발
시원한 얼음 묵사발 육수에 도토리묵과 함께 김치를 곁들어 먹는 요리입니다.
열무국수
전을 드시다가 느끼해 지시면 시켜드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직접 담은 열무 물국수에 말아 드시는 소면!열무비빔국수
새콤달콤한 종로 비법소스로 무쳐 김치와 함께 곁들여 먹는 달콤새콤 한 비빔국수입니다.
먹태와 땅콩
bottom of page
